韩语面试就职自我介绍

2020-05-26

  你知道韩语的自我介绍要怎么说吗?韩语的自我介绍有哪些范文可以参考呢?下面第一范文网小编为你整理了韩语面试就职自我介绍,欢迎阅读。

韩语面试就职自我介绍 篇【1】

  안녕하세요, 저는 입니다.

  저는 대학교에서 왔습니다. 성격이 명랑하고 열정적입니다. 저는 책임감이 강하고 좋은 교류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저회학교에서 홍보부부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 저는 TOPik시험 고급 벌써 통과하고 한구사람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.

  또한 저는 대형 회의를 조직하기와 관련된 경험이 있습니다. 여러나라 학교가 참석했던 유학기관이 주취한 대형 교육 박람회에서 안내와 출석체크 관련된 일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. 저는 힘을 바치겠습니다.

  감사합니다.

韩语面试就职自我介绍 篇【2】

  당신과 면접관 좋은 아침/오후!

  나는 , 주요 대학교에서 졸업.

  나는 쾌활 한 사람, 팀 커뮤니케이션 및 직업 윤리의 강한 감이 있다, 작업은 또한 매우 심각 하 고 책임,이 또한 가장 기본적인 포인트에 사무 작업에 종사 하는 것이 믿습니다.

  또한, 내 타이핑 속도 및 숙련 된 분당 80 단어의 오피스 소프트웨어의 사용. 많은 사람들이 사무원의 일 매우 간단 합니다, 하지만 난 그렇게 생각 하지 생각 합니다.

  사무원, 주요 역할 순서로 회사의 일상적인 업무에 대 한 책임은, 중요 한 조정 작업을 놀이 라고 할 수 있다. 일을 자신감을가지고. 미래 일 줄 회사는 큰 포부, 계속 증가할 것 이다.

  또한 그들은 더 나은 일을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의 능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 노력 하는 동안! 감사합니다!

韩语面试就职自我介绍 篇【3】

  심사 관: 안녕하세요!

  매우 광이 인터뷰에 참여, 학생, 위치 ,이 인터뷰를 통해 더 많은 것 들을 배울 수 있는 교사 희망에 대 한 적용 했다. 난 아름 다운 해변 도시에서 24 세, 대학 학사 졸업생 이다.

  대만 풍경 피드 내가 자랄 때, 내 혈액 흐름 대만 활발 하 고 쾌활 한 성격에 독특하고 전투 정신 승리 하는 열망입니다. 이 두에서에 두고, 나는 정말 열심히 학교 기간 동안, 기대 실제 노력을 부모와 교사 감사의 상환 년 07-08, 08-09, 09-10 년 세 장학금에 대 한 2 급 장학금을 부여 했다.

  학습, 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적극적으로 다양 한 사회 활동에 참여. 역임 클래스 정보 위원 조직 여러 클래스와 학교 활동: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, 고아 원 아 이들의 자선 활동 같은 핸디캡. 이러한 이벤트 및 활동 및 회원 조직 배운 많은 것 들, 그들의 자신의 능력을 개발 하 고 대 인 관계 능력을 큰 혜택, 날 좋은 플랫폼을 제공 하기 위해 빠르게.

  또한, 컴퓨터와 농구 아마추어, 내 가장 큰 취미는 컴퓨터 운 및 유지 보수, 익숙한 떨어져 국가 컴퓨터 등급 자격을 만든 고 또한 공부 사이트 디자인, 그리고 자신의 개인 홈 페이지를 디자인. 나는 농구 팀의 클래스는, 내가 생각 하는 농구만 체력을 수 있지만 또한 하나의 팀 정신 배양 수 있습니다. 대학 연구, 깊은 느낌, 하지만 수확의 4 년을 검토 하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. 마스터 전문성과 능력을 자신의 개발 미래의 일에 대 한 중요 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.

  더하여, 또한 나타납니다 내 약점의 일부 처럼 때로는 것 들을 시도, 직장에서 실질적인 경험의 부족에. "아니 골드는 완전히 순수 하 고, 완벽 한" 불가피 하 게 누구나 하지 그의 결점, 오류는 끔찍한, 열쇠는 그들의 자신의 결점에 보고, 사람은 자신의 단점을 해결 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, 그것을 얼굴을.

  지금에 나 자신과 더 엄격한 될 것입니다, 열심히, 우리의 좋은 점과 단점을 개발 하 여 앞서 만들어 열심히. 이 시간 밖에 대응 이외에이 위치를 선택, 자체는 매우이 위치 같은 또한, 나는 그것이 날 수 있도록 완전히 내 사회적 이상을 실현 하 고 자신의 가치를 반 믿습니다. 능력과 자신감,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아 회원 것입니다 인정, 나에 게이 기회를 주는 희망!